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입교안내
교육등록
  • 등록장소 : 별도 안내
  • 등록시간 : 별도 안내
  • 문의전화 : 043-640-6421~9, 6432
교육생 준비사항
  • 필기도구
  • 개인 컵 지참
  • 생활복, 세면도구 등(합숙 시, 하단 참고)
  • 셔틀버스 이용안내
    • 교육 일정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 (개별 안내, 공지)
    • 셔틀버스 구간 (제천역 ~ 인재개발원)
  • 숙소(생활관) 이용안내
    • 입실 시간은 당일 16:00 / 퇴실 시간은 익일 10:00입니다.
    • 합숙교육 시 숙소 신청 가능 (* 교육장 시설예약 신청 시 숙소이용 선택)
    • 2인 1실로 배정 (*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    • 구비물품 : 수건, 비누, 바디워시, 샴푸, 린스  (* 생활복, 운동화, 면도기, 칫솔/치약, 로션, 기타 생활용품 등 개인 준비)
    • 편의시설 : 유선USB/무선 충전기, 인터넷 WIFI, 헤어드라이어, 냉장고, 벽걸이TV(유선방송), 생수대(각층 복도 중앙)
    • 숙소 KEY 분실 시에는 변상을 하셔야 하므로 관리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식당 이용안내
    • 식당은 정해진 시간에 따라 운영되오니, 반드시 식사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(조식 : 07:30~09:00 / 중식 : 11:30~13:00 / 석식 : 17:30~19:00)
    • 식사비용: 8,000원/1식 (공단 직원 외 현장 결제)

인재개발원 시설 이용 취소 및 위약금 안내

제12조(변경·취소 및 위약금)
① 인재개발원장은 이용신청을 허가한 건에 대하여 부득이한 사정으로 시설을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이용자와 사전협의를 거쳐 변경 또는 취소 할 수 있다.
② 이용자는 이용허가 후 이를 변경 또는 취소할 경우 그 사항을 인재개발원장에게 문서*로 통보하여야 한다.
(※ 문서 제출을 인재개발원 누리집을 통한 예약취소 신청으로 갈음)
③ 이용신청 취소는 7일(공휴일 제외) 전까지, 변경 신청은 3일(공휴일 제외) 전까지 해야 하며 이를 이행치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이용자가 진다.
④ 이용자가 취소통보 없이 이용하지 않은 경우 또는 신청사항을 임의로 변경하여 이용한 경우 향후 6개월간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다.
⑤ 인재개발원장은 이용자가 제2항 및 제3항에 따른 취소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다음 각 호와 같이 위약금을 청구할 수 있다. 다만, 부득이한 사유가 있다고 인재개발원장이 인정한 경우 예외로 한다.
(※위약금 청구 방법: 온라인 결제 시 결제한 금액에서 위약금을 공제 후 부분환불)
   1. 5일 전 취소: 이용 예정액의 10%
   2. 3일 전 취소: 이용 예정액의 30%
   3. 1일 전 취소, 또는 입소하지 않은 경우: 이용 예정액의 50%
   4. 이용예정일 기준 3일(공휴일 제외) 이내에 취소할 경우: 제2호 및 제3호의 위약금 외에 이미 발생한 그 밖의 비용 추가 청구

가상계좌 발급 정보

이체은행 가상계좌번호 결제금액 유의사항
[]까지
결제금액만 이체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