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

한국환경공단

FAQ(자주묻는질문)


"사업장대기오염물질 관리시스템에 공인인증서를 재등록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" 상세페이지

제목, 작성자, 작성일, 조회수, 내용을 제공합니다.

사업장대기오염물질 관리시스템에 공인인증서를 재등록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작성자최은하
  • 작성일2025-09-30
  • 조회수42

○ 공인인증서 재등록 방법은 사업장대기오염물질관리시스템 공지사항에 게재되어 있으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.

이전,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.
이전글 총량사업장 인증서 만기시 재등록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다음글 통합관리사업장으로, 통합허가의 변경허가를 받은 경우, 대기오염물질 총량관리사업장 설치 변경허가를 신청해야 하나요?

메뉴담당자

  • 담당부서 : 총무부
  • 담당자 : 최은하
  • 연락처 : 032-590-3205

최종수정일 : 2025-09-29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?

평가하기
페이지상단으로이동
닫기

환경정보 시스템

닫기

환경정보 앱 ※ QR코드를 찍거나 터치하면 앱 설치화면으로 바로 이동합니다.

가축분뇨 전자인계서 앱

현장정보(이동통신단말기)

한국환경공단 인재개발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