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

한국환경공단

FAQ(자주묻는질문)


"공동주택 전자입찰 시 공인인증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" 상세페이지

제목, 작성자, 작성일, 조회수, 내용을 제공합니다.

공동주택 전자입찰 시 공인인증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
  • 작성자최은하
  • 작성일2025-09-30
  • 조회수65

○ 공동주택전자입찰 시 인증서는 k-apt에서 사용하시던 인증서 등록하여 사용가능


○ 순환자원정보센터에서 특수목적용 인증서 발급(발급 수수료 없음) 할 경우
   전자거래>공동인증서 안내>공동주택인증서 신청 및 안내
※ 단, 인증서는 대면발급이며, "찾아가는서비스" 이용 시 별도의 출장비(11,000원)발생


이전,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.
이전글 폐기물부담금 부과대상은 어떻게 되나요?
다음글 올바로시스템 기초정보 및 운반업체 바뀐경우 반영방법은 무엇인가요?

메뉴담당자

  • 담당부서 : 총무부
  • 담당자 : 최은하
  • 연락처 : 032-590-3205

최종수정일 : 2025-09-29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?

평가하기
페이지상단으로이동
닫기

환경정보 시스템

닫기

환경정보 앱 ※ QR코드를 찍거나 터치하면 앱 설치화면으로 바로 이동합니다.

가축분뇨 전자인계서 앱

현장정보(이동통신단말기)

한국환경공단 인재개발원